다이소 핫템 Top5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핫템 Top5

by :00!00: 2022. 11. 10.
728x90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다이소 제품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도 있지만 좋지 않은 제품도 있다.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처럼 천 원짜리 제품이 뭐 얼마나 좋겠냐 할 수도 있다. 그러나 가성비 갑인 제품들도 존재한다. 안 좋은 것이 있으면 좋은 것도 있는 법. 좋은 다이소 핫템 Top 5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다이소 핫템 Top 5

바쁜 분들을 위해 다이소 핫템 Top 5 결론부터 말한다.

  1. 운동화 클리너
  2. 다용도 김장 매트
  3. 긴 목 위생장갑
  4. 엑셀 마우스 패드
  5. 싹스틱

 

위의 5가지 제품이 가성비 갑으로 알려져 있다. 왜 그런지 이유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다.

 

1. 운동화 클리너

가격은 1,000원이다. 운동화 클리너는 운동화 겉면을 닦아주는 용도이다. 운동화의 고무 재질로 된 부분을 닦아주면 끝인데 그냥 닦는 것이 아니라 물을 살짝 적셔서 닦아야 한다. 운동화만 닦이는 것이 아닌다. 운동화 재질로 된 제품들을 이 운동화 클리너로만 닦아줘도 정말 잘 닦인다. 

 

2. 다용도 김장 매트

 가격은 5,000원이다. 천 원짜리에 비해 좀 비싸긴 하지만 지름 120cm, 높이 16cm로 나름 큰 매트이다. 11월은 김장을 많이 한다. 이럴 때 이 다용도 김장 매트를 사용하면 좋을 것이다. 지름도 크고 높이도 괜찮아서 김장하기에 딱이다. 또한 방수처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어 물로 세척하기도 편하다. 단 단점이 있다. 한 번 찢어지면 끝이다. 만약에 찢어졌다면 바깥면에 테이프를 붙여서 좀 더 사용이 가능하다. 김장 매트이긴 하지만 김장용이 아닌 아이들 물감 놀이할 때 사용할 수도 있다. 촉감놀이 같은 놀이의 목적으로도 가능하고 물을 살짝 받아서 장난감 낚싯대로 낚시놀이도 할 수 있다. 나름 괜찮다.

 

3. 긴 목 위생장갑

 가격은 20매 기준 1,000원 이다. 일회용 비닐장갑을 사용하면 잘 벗겨진다. 그럼 손목 부위가 벗겨져서 손에 묻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고무줄로 손목을 고정하는 방법도 있지만 천 원주고 긴 목 위생장갑 사서 쓰자. 발꿈치 정도까지 오니 편리하다. 또한 일반 비닐장갑보다 두꺼워서 쉽게 벗겨지거나 잘 찢어지지 않는다. 치킨, 닭발 뜯을 때 긴 목 위생장갑 사용하자.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부분에서도 활용하기 좋을 것이다.

 

4. 엑셀 마우스 패드

 가격은 1,000원이다. 생각보다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현재 이 글을 쓰는 이 시간에도 엑셀 단축키 마우스패드를 사용 중이다. 솔직히 사용해 보니 마우스 감도가 좋지는 않다. 그런데 엑셀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으로 제법 유용하게 사용하는 중이다. 이 엑셀 마우스 패드로 게임을 한다면 비추이지만, 업무용으로 사용한다면 적극 추천이다. 참고로 아래한글 패드도 있다고는 하는데 5,000원이라고 한다. 

 

5. 싹스틱

 가격은 1,000원이다. 싹스틱 이라고 고체 타입으로 옷에 묻은 얼룩을 제거해 준다. 음식 얼룩, 케첩, 소스, 커피, 음료 등 옷에 탁 튀었을 때 발라주고 물티슈로 닦아주면 끝이다. 식사 시  짬뽕이나 면류의 음식을 먹을 때 앞치마를 하고 먹는다. 그런데도 튄다. 그럴 때 싹스틱 하나 들고 다니면서 튀면 바로 문지르고 마저 식사하고 식사 끝나고 나갈 때 물티슈로 쓱 닦아주면 싹 없어진다. 실제로 사용해 보니 진한 국물이 튀면 100%는 안 지워지지만 바르고 세탁하면 얼룩이 지워졌다. 커피나 얕게 튄 자국 정도는 쉽게 지워진다.

 

다이소 핫템 Top  5 에 대해 포스팅을 했다. 생각보다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들이다. 참고해 뒀다가 생활에 필요할 때 가까운 다이소에 가서 구매해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도록 하자. 별 것 아닌 것 같은 제품이지만 나름 가지고 있으면 편리한 제품들이다. 다이소 갔을 때 생각나면 한 번 구매해도 좋을 듯하다. 

댓글